완벽한 교통망

완벽한 교통망

밀양은 경부선 철도가 시의 중앙부를 관통하고 KTX열차가 정차하며, 삼랑진에서 경상도와 전라도를 연결하고 있는 경전철 철도가 분기되어 나가고 있다. 또한 신대구부산고속도로와 국도 24,25호선으로 부산, 대구, 울산, 마산, 창원 및 창녕으로 통과하는 도로가 시의 중심부를 통과하고 있어, 시의 각 지역과 지방도 및 소도로로 연결되어 있는 교통의 요충지이다.

나노국가산단

나노국가산단

세계1등 나노산업도시 밀양,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나노융합산업의 확산과 상용화를 나노피아가 책임지겠습니다. 나노융합산업은 나노기술(NT)과 정보기술(IT)․환경기술(ET)․생명기술(BT) 등과 융합하여 전통 제조업의 한계를 극복하고 기술고도화를 촉진하여 우리나라의 경제 성장을 주도할 것이다. 나노융합산업이 기존 제조업의 경쟁력을 강화해 세계 제일의 산업 강국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주력 제조업 재도약으로 일자리 창출 극대화, 질병 조기 진단과 개인 맞춤형 치료로 건강 100세 시대를 앞당길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즐거운 삶을 영위하고 에너지 자립과 함께 대기 오염 문제 해결에 이바지하며 재난ㆍ테러 등을 사전에 방지하는 안전한 사회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세계 나노융합산업은 연평균 18% 수준으로 성장하여 2020년에는 약 2.5조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는 미래 핵심 성장동력산업으로 밀양 나노피아가 나노융합산업의 확산과 추진을 주도해 갈 것입니다.

기업하기 좋은 도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

밀양은 국토 동남부의 교통 중심도시로서 30분 이내 부산,대구, 울산, 창원, 마산 등 13개 시, 군 인구 1,000만 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1시간 이내에는 부산, 대구, 울산, 포항, 진주 등 25개 시, 군 1,200만 명이 생활하고 있어 광역 경제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아울러 밀양시 중소기업육성자금 융자지원사업 등 기업지원 시책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산업발전 촉진을 위한 입지 개발

지속적인 산업발전 촉진을 위한 입지 개발

밀양시는 기존의 부북특별, 초동특별, 상남특별, 하남, 춘화, 미전, 제대, 대미 농공단지, 사포일반, 용전일반 산업단지 등과 더불어 용전2일반, 용전3일반, 미전일반, 하남일반 산업단지 등의 산업입지를 조성중에 있어 산업입지의 원활한 공급과 산업의 합리적 배치를 통하여 균형있는 개발과 지역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구인구직상세검색

구인검색

구직검색